기사 메일전송

오뚜기, 체험 공간 ‘오키친 스튜디오’ 오픈… 소비자와 만나는 이색 쿠킹 클래스

  • 기사등록 2022-03-24 12:05:0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오뚜기(대표 함영준 황성만)가 새 브랜드 경험 공간인 '오키친 스튜디오'를 오픈하며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24일 오뚜기는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오키친 스튜디오’에서 온·오프라인 쿠킹 클래스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및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서울 논현동 오키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쿠킹클래스에서 김모아 셰프(왼쪽)가 요리를 시연하고 있다. [이미지=오뚜기]

㈜오뚜기는 ‘오키친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테마의 쿠킹 클래스를 진행하면서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요리 연구가, 셰프와 함께 하는 클래스뿐만 아니라 공간의 제약 없이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쿠킹 클래스 및 연인, 친구와 2인 1조로 캐주얼하게 즐기는 셀프 쿠킹 클래스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3일에는 김모아 셰프와 함께한 첫 번째 ‘스페셜티 키친 클래스’기 진행됐다. 테마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진짜 프랑스 집밥’이다. 이 날 참가자들은 셰프의 시연을 보고, ㈜오뚜기 제품을 활용해 라타투이, 카망베르 크로켓, 풀레로티 등의 프랑스 가정식을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오키친 스튜디오’는 집처럼 편안하게 설계된 조리 공간과 더불어, 예쁘게 스타일링한 음식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조리한 음식을 바로 즐길 수 있는 다이닝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편리한 조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LG전자 ‘디오스 광파오븐 오브제컬렉션’,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과 락앤락 ‘데꼬르 시리즈(프라이팬, 냄비 등)’ 등의 조리도구로 구비됐다. 


모든 클래스는 무료로 진행된다. 각 클래스 일정 및 참가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오키친 스튜디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24 12:05: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