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서비스 전문기업 더리본㈜이 ‘2025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명품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이미지=더리본]
‘2025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한경비즈니스와 한국금융경제신문이 공동으로 주최하며, 기업 상호간의 만족지수를 높이는 모범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더리본은 지속적인 상품 제휴와 서비스 개선을 통해 라이프케어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며, 2009년 창립 이후 웨딩&외식 문화로 시장을 넓히고 상조업계 선두주자로 발돋움해 현재 전국 약 100여 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으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 운영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더리본 관계자는 “우선 ‘2025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 선정될 수 있도록 ‘더리본’을 신뢰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