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윤승재 기자]

NH농협금융지주(회장 이찬우)가 2025년 제3차 고객전략협의회를 열고 시니어 브랜드 ‘NH올원더풀’을 선포하며 고객 중심 전략 강화에 나섰다.


NH농협금융, 시니어 브랜드 ‘NH올원더풀’ 선포…고객 중심 전략 강화지난 10일 이찬우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2025년 제3차 농협금융 고객전략협의회'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사진=NH농협금융지주]

이번 회의는 지난 10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이찬우 회장을 비롯한 지주 및 자회사 고객전략 담당 임직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농협금융은 올해 △‘대한민국 히어로 패키지’ △‘외국인고객 E8 패키지’ 등 차별화된 상품을 출시하고 △‘성장주도 코리아 펀드’ △‘내 주식 갖기 캠페인’을 통해 정부의 자본시장 활성화 정책에 동참했다. 


또 핵심고객과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금융교육’을 확대하며 금융소비자 보호 교육을 강화하는 등 사회적 역할을 이어가고 있다.


이찬우 회장은 내년도 추진 방향으로 “사업환경 및 트렌드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 체계를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특히 초개인화, 임베디드금융, 인공지능(AI) 기술 등 최근 트렌드에 대응할 혁신적 사업 아이디어 발굴과 범농협 인프라를 활용한 시너지 창출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농협금융 고객경험혁신 콘테스트’에서 선정된 신사업 아이디어와 성과 창출 우수 사례가 공유됐다. 이 회장은 “계획 수립은 한 해 사업의 출발점”이라며 “실효성 있는 계획을 세우고 속도감 있게 실행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eric978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11-12 10:51: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그 기업 궁금해? 우리가 털었어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리그테이블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