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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라즈 ‘멜란화이트 TNA 토닝크림’ 하반기 누적 판매 3만개 돌파...기미·잡티 홈케어 공략

  • 기사등록 2025-11-11 10:1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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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기미 전문 브랜드 멜라즈(MELAZ)의 ‘멜란화이트 TNA 토닝크림’이 누적 판매량 3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멜라즈 ‘멜란화이트 TNA 토닝크림’ 하반기 누적 판매 3만개 돌파...기미·잡티 홈케어 공략기미 전문 브랜드 멜라즈(MELAZ)의 ‘멜란화이트 TNA 토닝크림’이 누적 판매량 3만개를 돌파했다. [사진=멜라즈]

멜라즈의 시그니처 단독 제품 ‘멜란화이트 TNA 토닝크림’은 피부 전문가 및 연구원과 공동 개발한 기미·잡티 전용 포뮬러로, 트라넥삼산 8%와 나이아신아마이드 5% 알파-알부틴 1%의 TNA 8:5:1 최적 배합비를 적용시킨 멜라닌 억제 독점 기술 MELANWHITE™를 적용했다.


이는 기존 하이드로퀴논의 멜라닌 제거가 아닌 멜라닌 억제에 초점을 둔 기술으로, 기존 미백 제품 대비 3배 확실한 개선 효과와 자극지수 0.00%의 안정성 또한 입증하였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40-60대 여성층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 구매 고객의 72%가 재구매 의사를 밝히는 등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으며, 네이버 쇼핑 및 쿠팡 리뷰 평점 4.9점, 기미·잡티 부문 재구매 1위를 기록 중이다.


멜라즈 관계자는 “호르몬 변화 및 임신과 출산으로 인한 기미 잡티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안전하고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피부과 레이저 시술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이 홈케어만으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과민감성 기미 억제 크림을 내세워 제품력에만 집중했다”고 밝혔다.


멜라즈는 내년 상반기 중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기미 집중 케어를 위한 앰플과 다바이스를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2026년에는 일본 시장 진출도 검토 중이다. 멜라즈 제품은 자사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쿠팡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dayun58@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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