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이 미국 대형마트 체인 ‘타겟'에 입점하며 북미 오프라인 시장을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더페이스샵이 타겟에 '미감수 브라이트' 라인 6종을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은 타겟에 '미감수 브라이트' 라인 6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타겟은 미국 전역 1900여개를 보유 중이고 모든 매장이 대부분의 가정과 10마일(16km) 이내 거리에 있다.
타겟에 입점한 미감수 6종은 클렌징 폼, 오일, 티슈, 세럼, 크림, 아이크림이다. 미감수 라인은 북미 아마존에서 월 평균 3만3000여개씩 판매되며 일찌감치 오프라인 입점이 예고됐다. 더페이스샵은 지난해 월마트(캐나다)에 이어 월그린스(미국), CVS(미국)에 미감수 제품군을 론칭했다. 다음달에는 캐나다 코스트코에도 미감수 세트를 입점할 예정이다.
미감수 라인은 쌀뜨물로 세안을 하면 얼굴이 밝아진다는 한국 전통 미용 비법을 담아 2006년 출시한 클렌징 라인이다. 올해 상반기 북미 매출액이 전년동기대비 160% 이상 증가했고 아마존 각 카테고리(오일 2위/티슈 3위/폼 8위)에서 매출 10위권을 기록했으며 아마존 프라임데이가 있었던 7월 5만1000여개가 판매됐다.
더페이스샵은 향후 북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제품군을 확대해 고객 접점을 늘린다. 향후 대표적인 K-클린뷰티 브랜드로서 북미를 넘어 호주와 뉴질랜드 등 영미권을 공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