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프리미엄 이유식 전문기업 베베쿡(대표이사 노경아)이 선보인 영유아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라브리에'가 출시 일주일 만에 1차 사전예약 물량을 전량 소진하며 육아 시장에 돌풍을 예고했다.


베베쿡,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라브리에’ 1차 사전예약 \ 완판 대첩\ 베베쿡의 영유아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라브리에'가 출시 일주일 만에 1차 사전예약 물량을 전량 소진했다. [사진=베베쿡]

이번에 선보인 라브리에 스킨케어 3종(△센텔라 크림밤 △올인원 워시 △모이스처 로션)은 지난 17일 공식 출시 이후 단 일주일간 진행된 사전예약을 통해 전량 소진되며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냈다.


라브리에는 피부과 전문의의 임상 데이터, 화장품 연구원의 처방 설계, 그리고 200만 육아맘의 진정성이 결합된 베베쿡의 첫 스킨케어 라인이다. 


특히 라브리에는 아기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정교하게 배합했다. 세라마이드·지방산·콜레스테롤을 황금 비율(3:1:1)로 구성한 세콜지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모유 유래 보습 성분인 이노시톨을 더해 깊은 보습 효과를 구현했다. 모든 성분은 아이에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이다. 


대표 제품인 ‘센텔라 크림밤’은 5가지 임상 테스트를 통과하며 제품력을 입증했다. △1회 사용만으로 즉각적인 진정 효과가 나타났으며, △피부 수분 손실량 85.9% 개선, △수분 함량 97% 증가 등 보습 개선 효과가 두드러졌다. 또, △100% 저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하루 만에 손상된 피부 장벽이 2배 개선되는 효과까지 확인됐다. 


라브리에 관계자는 “첫 출시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분들의 기대 이상 성과를 거둘 수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기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더마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1차 완판을 기념해 준비된 2차 추가 물량은 라브리에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최대 44%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7-28 15:49: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