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펀드서비스(대표 김덕순)이 세종시와 소통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환경을 가꾸기 위한 활동으로 마련했다.
하나펀드서비스는 지난 13일 세종시 세종동에 위치한 세종호수공원 일대에서 지역사회와의 상생·협력을 위한 ‘공원가꿈 한마당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김덕순(앞줄 왼쪽에서 네번째) 대표를 비롯한 '공원가꿈 한마당 캠페인'참여자들이 지난 13일 세종시 세종동 소재 세종호수공원에서 기념 촬영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캠페인에는 하나펀드서비스 임직원 20여명과 세종특별자치시청 및 세종시설관리공단 직원 등 총 40여명이 참여해 세종호수공원의 환경 정화와 생태숲 가꾸기 봉사활동이 진행됐다.
약 2시간 동안 공원 산책로, 자전거 도로, 주민쉼터 등 여러 구역에서 생활 스레기 줍기 및 분리수거, 잡초 제거 및 풀베기, 수목정비 등 세종시 주민들의 생활공간을 가구기 위한 다양한 환경 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세종호수공원 둘레길을 따라 걸으며 계절별 생태 변화와 생태적 가치에 대한 교육을 받고 생물다양성 보존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시간도 가졌다.
김덕순 하나펀드서비스 대표는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진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며 깊은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갖게 돼 의미가 깊다”며 “지역사회와의 진정성 있는 사회적 가치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손님과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고 신뢰받는 금융기관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