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B2B 위탁 급식 전문 기업 푸디스트가 트렌디한 F&B 브랜드 상품을 접목해 급식 이용객에게 다양한 외식 경험을 제공한다. 


푸디스트는 미국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쉐이크쉑’과 총 7개 급식 사업장에서 브랜드 콜라보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푸디스트, \ 쉐이크쉑\ 과 협업해 급식 외식화 확대 나서푸디스트가 ‘쉐이크쉑’과 협업해 새로운 식단을 선보인다. [이미지=푸디스트]푸디스트는 급식 이용객에게 다양한 외식 경험을 제공하고 구내식당 만족도를 높이고자 쉐이크쉑과의 협업을 기획했다. 지속되는 고물가 여파로 런치플레이션 현상이 심화되고 구내식당이 주요한 사내 복지 요소로 주목받으며, 구내식당을 다양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시킨다는 방침이다. 


이번 브랜드 콜라보 데이 이벤트는 포스코인터내셔널미래관점, 코스메카코리아점 등 7개 급식사업장에서 11월과 12월 두 달간 총 3,400식의 쉐이크쉑 햄버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푸디스트는 석관동떡볶이, 성심당, 까몬, 타타스베이글 등 외식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급식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콜라보 메뉴 외에도 랍스타, 스테이크, 삼계탕, 장어덮밥 등 자체적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메뉴도 제공하고 있다.


승보경 푸디스트 급식사업 부문 전무는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F&B 브랜드와 협업을 늘려가고 있다”라며, “푸디스트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구내식당이 단순한 끼니 해결 공간이 아닌 양질의 식사를 하는 미식 명소로 거듭나도록 급식 마케팅 영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1-13 11:44: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