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지 기자
hy(대표이사 변경구)가 해외 직구관 서비스를 오픈해 자사몰 ‘프레딧(Fredit)’ 제품 카테고리 확대를 통해 채널 경쟁력을 강화한다.
hy 해외직구 자사몰인 프레딧 직구관 홍보 포스터. [이미지=hy]hy는 ‘해외직구관’ 서비스를 오픈했다. 해외직구관은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해외 유명 제품을 선보이는 서비스다. 별도 관부가세 결제 절차가 없고 무료배송이 특징이다.
hy는 현재 미국, 뉴질랜드 수입제품 12종을 판매하고 있다. 판매량에 따라 단독 수입 판매 및 자사 브랜드화를 검토 중이다.
부라더미싱은 1970년대 한국 여성들에게 혼수 필수품으로 불티나게 팔렸다. 그렇지만 이 제품 생산 업체인 일본 부라더공업의 주력 사업은 이제 미싱(...
여기 사진 두 장이 있다.미국 뉴욕 월스트리트의 똑같은 장소를 13년 시차를 두고 찍은 사진이다. 왼쪽은 1900년 4월 미국 뉴욕의 부활절 아침 거리 풍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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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 최대의 도박판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있지 않다. 그것은 바다(sea)에 있다."해운업에 종사하고 있는 어느 전문가 이야기이다. 이는 사실이다. 해...
글로벌세아그룹(회장 김웅기)이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한기정. 이하 공정위)의 공시대상기업집단(대기업집단)에 처음 이름을 올려 관심을 끌고 있다(...
'K-라면'으로 사업 최전성기에 들어선 삼양식품(대표이사 김정수)의 성공 비결의 하나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묵묵히 라면을 만들었다'...
1900년대 초, 미국인들의 이동 수단이 우마차에서 자동차로 급격히 이동하자 말 채찍 생산 업자들은 일거에 소멸됐다. 말 채찍 생산업자들은 이전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