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화리조트, 홀로족 '혼행(혼자 여행)' 트렌드에... '1인 여행객' 서비스 선보여

  • 기사등록 2022-09-13 16:07:2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가 매월 증가하는 1인 여행객 수요에 맞춰 새로운 상품을 내 놓았다. 한화리조트는 ‘1인 여행 패키지’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여행 업계에서는 혼술, 혼밥 등 혼자 즐기고 소비하는 활동 문화가 혼행(혼자 여행)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고 보고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2월부터 혼행에 대한 소셜미디어 언급량이 꾸준히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에 맞춰 한화리조트는 객실과 리조트 내 인기 테마시설을 연계한 1인 여행 패키지를 출시해 혼행족 겨냥에 나섰다.

 

한화리조트의 거제 벨버디어 전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객실 1박과 조식, 위켄드 스파 이용권, 근육, 관절을 풀어주는 오리엔탈 밸런스(50분) 프로그램 등을 준비했다.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객실 1박과 조식, 사우나, 카페&베이커리 마리시스 1인 디저트 세트를 제공한다. 거제 벨버디어의 경우 객실 1박과 조식, 치치더테라스 석식 일식 코스요리, 인피니티풀 이용권을 포함했다. ‘1인 여행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13 16:07: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