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관장, 비타민·프로바이오틱스 등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 내놔

  • 기사등록 2021-07-14 14:19:5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푸름 기자]

정관장이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을 출시해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시장 확대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 4종(멀티비타민미네랄‧칼슘마그네슘비타민D·비타민C‧비타민D)과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 루테인, 밀크씨슬, 프로폴리스 등 총 9종이다. 


정관장의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 [사진=한국인삼공사]

정관장의 ‘스탠다드라인’은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를 골라 건강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알파프로젝트’는 품질 기준에 맞춰 290여가지의 안전성 검사를 통과했다. 


대표 제품인 ‘알파프로젝트 멀티비타민미네랄’은 12종의 비타민과 무기질을 400㎎ 초소형 정제로 만들었다. 초소형 정제란 다양한 기능성 원료들을 하나의 정제 형태로 만들기 위해 필요한 첨가물들을 최소화하여 기능성 함량의 비율을 높인 고기술력 정제다. 또, 옥수수단백 추출물을 활용한 특수 코팅으로 수분과 빛에 민감한 비타민의 영양 손실을 줄였다.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알파프로젝트 프로바이오틱스’도 출시했다. 위산 및 담즙산에 취약한 프로바이오틱스의 단점을 보완해 장까지 유산균이 안전하게 살아서 도달할 수 있도록 장용성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 



leeblue@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7-14 14:19: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