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사이트 옥션이 올해 초 론칭한 ‘옥션 별미’가 신선식품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3월 처음 선보인 ‘옥션 별미’는 고객이 직접 매기는 ‘옥션 구매만족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신선식품만을 선별해 판매하는 행사다. 


[이미지=더밸류뉴스(이베이코리아 제공)]

옥션 별미가 진행되는 기간 해당 신선식품 카테고리 판매량은 전년비 평균 36% 증가했다. 산지직송 조개류를 선보인 조개편이 진행된 3월 16일부터 3월 22일까지, 옥션에서의 조개 판매량은 전년비 96% 신장했다. 그 외에도 △오렌지편 93% 증가 △돼지고기편 56% 증가 △보양식편 42% 증가 △갑각류편 41% 증가 △여름과일편 41% 증가 등의 판매량을 보였다.


신동옥 옥션 마케팅팀 팀장은 “별미 코너는 비대면이 일상이 된 언택트 트랜드에 편승하면서 옥션의 대표적인 신선식품 컨텐츠로 자리잡았다”며 “올 한 해 동안 누적한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적시에 선보이는 등 더 발전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30 08:30: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