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 집콕 맞춤 ‘딸기잼키트’ 출시 편의점 GS25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에 따라 ‘집콕’하는 고객들을 위해 ‘수제딸기잼키트300G’를 선보였다.21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딸기잼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수제딸기잼키트300G’를 지난 17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상품 패키지에는 딸기, 설탕, 제조... 2020-12-21 신현숙
- 하이트진로, ‘코로나 시대’ 소방청과 비대면 체육대회 진행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여전히 장기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하이트진로(000080)가 비대면(언택트) 체육대회를 진행했다.8일 하이트진로는 소방청과 공동으로 진행한 비대면 체육대회인 ‘2020 더 히어로 레이스(2020 tHero’s Race)’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대회는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들의 체력 증... 2020-12-08 신현숙
- 아워홈, 3500억 규모 장기 CP 발행...왜? 장기화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기업들이 유동성 확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아워홈 역시 최근 3500억원대 규모의 기업어음(CP) 발행을 결정했다. 회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미래를 대비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27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템에 따르면 아워홈은 내달 4일 3500억원 규... 2020-11-27 신현숙
- 효성, 코로나19 시대 트랜트 맞춰 '언텍트 사회공헌' 진행 효성(004800)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 트랜드에 맞춰 언택트(비대면) 사회 공헌을 진행했다. 19일 효성은 마포구가 주관하는 ‘2021 따뜻한 겨울나기 언택트 모금’에 성금 4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는 효성그룹 본사가 위치한 마포구 내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으로 지역사회에 책임을 다하기 위한 사회공헌 ... 2020-11-20 신현숙
- SK텔레콤, 거점 오피스 확대...“서울∙부산∙해외서도 한 팀 근무 가능” “내일 당장 코로나가 없어지더라도 전 직원이 집, 회사, 거점오피스 등 근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워크 애니웨어(Work Anywhere)’를 추진한다”박정호 SK텔레콤(017670) 사장의 말이다. 17일 SK텔레콤은 서울 을지로 본사 수펙스홀에서 ‘워크 애니웨어 - 일하는 방식 혁신’을 주제로 1시간에 걸쳐 온... 2020-11-18 신현숙
- SK텔레콤, 온택트 시대에 ICT 사용법 전한다 SK텔레콤(017670)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온택트 시대를 위해 디지털 미디어 사용에 대한 가이드 라인을 제시했다.6일 SK텔레콤은 바른ICT연구소와 함께 온택트 시대 바른 ICT(정보통신기술) 사용법 확산에 본격 나선다고 밝혔다.바른ICT연구소는 영유아 대상 디지털 미디어 바른 사용 가이드라인을 배포한다. 바른ICT연구... 2020-11-06 신현숙
- 현대백화점, 영업이익 447억원…코로나에도 선방 현대백화점(069960)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3분기 양호한 성적을 냈다. 소비심리 회복과 신규점 오픈 등이 영향을 미쳤다.5일 현대백화점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6623억원, 영업이익 447억원으로 전년비 매출액은 24.5%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26.5% 감소했다고 공시했다.백화점 부문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4305억원,... 2020-11-06 신현숙
- 네이버, MBC와 미래 기술 신개념 콘서트 제작…"언택트 공연 진화한다" 네이버(035420)가 MBC와 함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하기 위해 새로운 방식의 라이브 콘서트를 방송한다.5일 네이버는 자사 라이브 스트리밍, XR오디오, 그래픽 매핑 등 차세대 기술 역량과 MBC의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결합한 XR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무브’를 공동 제작한다고 밝혔다.온 더 무... 2020-11-05 신현숙
- 오뚜기, 분기 영업이익 농심 추월 '최초'...브랜드 1위는 아직 '신라면' 올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라면 시장이 특수를 누리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식이 줄고 내식이 늘면서 라면 판매량이 급증했기 때문이다. 이에 라면업계 '쌍벽'인 농심(004370)과 오뚜기(007310)의 경쟁이 거세지고 있다. 특히 오뚜기는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농심을 처음으로 넘어선 것으로 나타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하지만 농심은 신라면이 국내 라면 브랜드 1위를 유지해 체면을 세웠다. 2020-11-03 신현숙
- 하나투어, 힐링 여행 기획전 '쉼표 여행' 선보인다 하나투어(039130)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힐링 여행 기획전 ‘하나투어 쉼표 여행-국내편’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최근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의 'Post-코로나19에 따른 국내여행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19 종식 후 희망하는 국내여행 유형은 산, 바다 등 자연경관(49.2%)이 1위를 ... 2020-10-26 신현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