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039130)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힐링 여행 기획전 ‘하나투어 쉼표 여행-국내편’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의 'Post-코로나19에 따른 국내여행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19 종식 후 희망하는 국내여행 유형은 산, 바다 등 자연경관(49.2%)이 1위를 차지했다. 이어 휴식·휴양을 할 수 있는 숙박시설(25.7%) 등의 순이다. 이에 하나투어는 일상에서 벗어나 나만을 위한 여유로운 시간을 선사한다는 취지로 쉼표 여행을 기획했다.
[사진=더밸류뉴스(하나투어 제공)]
쉼표 여행은 국내 인기 여행 지역인 제주, 여수, 부산, 남해, 경주를 중심으로 소개한다. 3가지 쉼표 테마인 '감성 여행', '힐링 체험', '프리미엄'에 맞춰 각 지역의 여행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첫번쨰로 감성 여행은 ‘가을 햇살 속 나를 위한 감성 충전’을 컨셉으로 한다. 전통 한옥 가옥과 단풍을 만나볼 수 있는 ‘안동 하회마을 가을 여행’, 이국적인 가을 여행지로 주목 받고 있는 ‘남해∙진주 핵심 관광’ 상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어 힐링 체험은 ‘특별한 체험을 통해 온전히 나를 채우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웰니스 프로그램이 있는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제주 양조장에서 직접 테이스팅을 해볼 수 있는 ‘제주 맥주 양조장 투어’ 등을 포함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프리미엄은 ‘지친 일상 속 수고한 나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을 주제로 ‘제주신라호텔’ 연박시 렌터카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서울 도심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호텔 ‘롯데 시그니엘 서울’을 할인 요금에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는 쉼표 여행 기획전뿐만 아니라 일상에 쉼과 여유를 담을 수 있는 국내 여행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며 "안전 여행 체크리스트(SAFETY∙JOY)를 제공해 숙소, 여행지, 교통수단 등의 청결과 안전을 체크하는 안전 여행 캠페인도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