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다니엘)가 모임통장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에 나섰다.
카카오뱅크는 스포츠 스타의 맞춤형 레슨을 제공하는 이벤트 'meet! THE PRO'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뱅크가 모임통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meet! THE PRO' 이벤트를 진행한다.
‘meet! THE PRO’ 이벤트는 각 스포츠 분야별 모임에 스포츠스타와 함께하는 맞춤형 레슨 시간을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골프, 달리기, 트레이닝, 축구, 테니스 등 5개 분야의 운동 모임을 지원할 계획이다.
모임통장을 보유하고 있는 모임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임통장을 신규로 개설해 참여할 수도 있다.
모집 기간은 6월 18일까지로 모임통장을 선택한 후 모임의 특별한 이야기가 담긴 ‘모임 소개글’을 작성해 신청할 수 있다. 레슨은 7월 중 주말을 이용해 원데이 레슨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분야별 스포츠스타로는 △골프 모임에 개그맨 김국진 △달리기 모임에 가수 션 △트레이닝 모임에 운동 인플루언서 심으뜸 △축구 모임에 전 축구선수 박주호 △테니스 모임에 전 테니스선수 이형택이 참여할 예정이다. 레슨은 각 스타들의 유튜브 채널에도 공개된다.
이벤트도 진행된다. ‘meet! THE PRO’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개설한 모임 100개에는 추첨을 통해 모임지원금 1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카카오뱅크는 “운동 목적의 모임이 빠르게 늘어남에 따라 스포츠스타에게 직접 배우며 운동능력을 키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모임통장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