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대표 이성열)이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마케팅을 선보인다.
JW중외제약은 1인 가구 대상 건강기능식품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과 공동 프로모션을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다음달 2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JW중외제약은 1인 가구 대상 건강기능식품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 인지도 제고를 위해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과 19일부터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JW중외제약]이번 협업은 1인 가구를 주요 타깃으로 혼자 집안일을 전담하는 자취생들에게 건강 관리의 필요성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참여는 다방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제시된 보기 중 하나를 선택하면 즉석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100명에게는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이 증정된다.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은 하루 한 팩으로 섭취가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비타민 B군 8종과 타우린, 아미노산 혼합분말, 과일혼합분말 등 총 18종의 주요·부원료가 포함돼 있다. 제품은 SNS 등에서 ‘끌올팩’이라는 별칭으로 젊은 층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다방은 누적 다운로드 2600만 건, 월간 사용자 300만 명을 기록 중이며, 사용자 중 70% 이상이 20~30대다. JW중외제약은 이와 같은 사용자 기반을 활용해 MZ세대 대상의 마케팅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은 젊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다방과 협업을 추진했다”며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한 다양한 채널과의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