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진=더밸류뉴스(아모레퍼시픽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랜드 ‘메이크온’이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온 LED(발광다이오드) 패치(페이스, 넥)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메이크온 LED 페이스 패치는 108개의 LED 광원이 피부에 밀착해, 빛의 흩어짐 없이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한다”며 “메이크온 LED 넥 패치는 198개의 LED 광원(근적외선, 레드, 옐로우)을 목과 팔 등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메이크온 LED 패치는 아모레퍼시픽몰(온라인), 전국 백화점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 프리미엄 사운드바 신제품 출시


삼성전자가 2020년형 사운드바 ‘Q 시리즈’의 최고급 모델인 ‘HW-Q950T’와 ‘HW-Q900T’를 8일 호주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HW-Q950T는 천장 방향으로 소리를 내보내는 두 개의 무선 후방 업파이어링(Upfiring) 스피커를 포함해 가정용으로는 최다 채널인 9.1.4 채널을 지원하며 HW-Q900T는 본체와 서브 우퍼 만으로 7.1.2 채널을 지원한다.

 

9.1.4 채널은 기존 7.1.4 채널에 좌우 와이드 스피커가 추가된 것으로 사용자 전면 기준 좌우 60도 전후 각도에서 나오는 전측방 사운드를 들려줌으로써 사운드 범위가 넓어진 것이 특징이다.


HW-Q950T와 HW-Q900T는 입체 음향 기술인 돌비사의 애트모스와 DTS사의 DTS:X를 모두 탑재했으며 HDMI eARC(Enhanced Audio Return Channel)도 지원한다.


이 제품들은 2020년형 삼성 QLED TV와 연동할 경우 TV와 사운드바의 스피커를 모두 활용하는 'Q-심포니' 기능도 지원한다. ‘Q-심포니’는 올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0에서 ‘최고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삼성 사운드바 HW-Q950T와 HW-Q900T는 국내 시장에서는 14일에 선보인다.


◆SKT, 소상공인 상생을 위한 제휴마케팅 펼친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은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T멤버십 열린베이커리와 5GX 부스트파크 제휴처에서 고객이 멤버십 할인을 받아 ‘착한 소비’를 하면, 회사가 이용 건당 기부금을 적립하는 ‘행복크레딧’ 이벤트를 7월 8일부터 10월말까지 펼친다고 이날 밝혔다.


행복크레딧은 SK텔레콤에서 운영하는 신개념 기부 프로그램이다. 고객이 11번가나 SK스토아 등에서 사회적 기업이나 중소상공인의 상품을 구매하면 SK텔레콤이 고객의 결제액에 따라 기부 전용 포인트(크레딧, credit)를 적립해 누적된 포인트를 연말에 사회공헌사업으로 전액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 중이다.


SK텔레콤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내방객 감소와 수익 악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상생하기 위해 T멤버십 열린베이커리와 5GX 부스트파크 제휴처까지 행복크레딧 프로그램을 확대해 적용하기로 했다”고 이벤트 취지를 설명했다.


행복크레딧 이벤트는 고객이 T멤버십 앱(App.)에 접속해 전국 28개 지역의 5GX 부스트파크 제휴처를 확인한 후,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매장에서 상품과 서비스 구매 시 사용하면 자동으로 기부금이 적립된다. 


다만, 대형 제휴처를 이용하거나 종이 쿠폰을 사용하면 행복크레딧이 적립되지 않는다. 열린베이커리 이용 시에도 동일하게 T멤버십 앱에 접속해 열린베이커리 매장을 확인한 후, 현장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T멤버십 할인을 받으면 자동 적립된다.


고객이 5GX 부스트파크 제휴처에서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1건당 1004크레딧이, 열린베이커리 매장에서 결제하면 1건당 500크레딧이 적립된다. 1크레딧은 현금으로 환산하면 1원이다. 단, 구매를 취소하면 행복크레딧 기부금 적립도 취소된다.


행복크레딧 적립 내역은 매월 1회 업데이트되고 고객이 T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도 있다. 적립된 크레딧을 현금이나 다른 포인트로 교환하거나 합산할 수는 없으며 크레딧은 기부금 영수증 발급 대상이 아니다. SK텔레콤은 적립된 기부금을 연말에 홀몸 어르신과 장애청소년 지원사업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7월 멤버십데이 진행


이니스프리가 7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7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7월 멤버십데이’에는 마스크팩, 메이크업, 스킨케어 일부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뜨거운 여름날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케어 1+1’과 햇빛으로 자극받은 피부 케어를 위한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EX 10+10’ 혜택도 준비했다


코로나19 상황에서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재난지원금 결제 고객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국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매장에서 국가 및 지자체 지원금으로 결제 시, 등급 할인과 더불어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 및 일부 직영 매장에서만 적용된다.


이니스프리 ‘7월 멤버십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08 17:43: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