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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협, 생활금융 플랫폼 '라이프온' 서비스 강화 …고객 참여형 이벤트 실시

  • 기사등록 2025-11-25 11: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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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김도하 기자]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가 생활밀착형 모바일 앱 ‘신협 라이프온(Life ON)’의 서비스 활성화와 고객 참여 확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협 라이프온'은 조합원과 지역사회의 유대감을 기반으로 한 로컬 중심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금융·비금융·멤버십 기능을 통합 제공한다.


신협, 생활금융 플랫폼 \ 라이프온\  서비스 강화 …고객 참여형 이벤트 실시신협중앙회가 모바일 앱 ‘신협 라이프온’의 서비스 활성화와 고객 참여 확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신협중앙회]신협중앙회는 생활밀착형 모바일 앱 ‘신협 라이프온’의 서비스 활성화와 고객 참여 확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신협 라이프온’은 조합원과 지역사회의 유대감을 기반으로 한 로컬 중심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금융·비금융·멤버십 기능을 통합 제공하는 앱이다.


기본 금융서비스인 조회·이체뿐 아니라 소상공인 조합원의 매장 홍보, 직거래 장터, 문화·관광 프로그램 예약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폭넓게 지원한다. 주요 기능으로는 조합원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소개하고 할인쿠폰 발행을 지원하는 ‘조합원 가게 서비스’와 생산자와 소비자 조합원을 직접 연결하는 ‘직거래 장터 서비스’가 있다.


신협은 최근 오케이 포스(OK-POS)와 제휴를 통해 신협 결제단말기(VAN) 가맹점주가 매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VAN 매출조회 기능’을 이번달 새롭게 도입했으며 내년에는 조합 창구 방문 예약 등 고객 편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신규 기능 도입을 기념해 신협은 ‘신협 라이프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VAN 매출조회 서비스 이벤트 △만보기 서비스 이벤트 △라이프온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VAN 매출조회 서비스 이벤트’는 지난 20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실시되며 서비스 이용에 동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현금 100만원, 1000명에게 모바일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만보기 서비스 이벤트’는 해당 기간 중 2회 이상 1만보 달성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300명에게 모바일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달 25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는 ‘라이프온 퀴즈 이벤트’를 운영한다. 일반 회원이 참여하는 ‘매일 퀴즈’ 정답자 최대 1만명에게는 200꿀포인트를 지급하며 지급된 꿀포인트는 ‘라이프온’ 직거래 장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협 관계자는 “고객과의 비대면 접점을 강화하고 신협만의 멤버십 커뮤니티를 확립하기 위해 ‘신협 라이프온’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고 있다”며 “협동조합에 특화된 생활밀착형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신협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조합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hsem5478@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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