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이 신규 캐릭터와 랭크시스템 등을 추가한 신작 'PUBG: 블라인드스팟(이하 블라인드 스팟)'의 체험판을 공개한다.
크래프톤은 펍지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PC 게임 블라인드스팟의 신규 체험판을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크래프톤이 오는 14일 오후 2시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신규 캐릭터와 랭크시스템 등을 추가한 신작 'PUBG: 블라인드스팟' 체험판을 공개한다. [이미지= 크래프톤]
이번에 공개되는 체험판은 한국 시각으로 오는 14일 오후 2시부터 다음달 2일까지 3주간 플레이 가능하다.
신규 체험판에는 다양한 캐릭터가 추가된다. △윌슨(Wilson) △골드버그(Goldberg) △패치(Patch) △휘슬(Whistle) 등 신규 추가된 캐릭터 4종은 전용 무기와 고유 가젯을 갖추고 있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
일반전에서는 공격과 방어 각 진영 전용 캐릭터 시스템이 도입된다. 에이펙스, 휘슬, 버디, 윌슨, 골드버그는 공격팀만, 드롭아웃, 패너틱, 콜리전, 패치, 헤이즈는 방어팀만 선택할 수 있으며 카약, 젠, 카니발, 클라리스는 공격팀과 방어팀 모두 선택할 수 있다.
실력 기반 랭크 시스템도 적용한다. 랭크는 총 7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승패에 따라 변동된다. 랭크 아이콘 및 프로필 테두리 등 랭크에 맞춘 전용 보상도 제공한다.
더해 캐릭터가 장애물을 뛰어넘는 '볼팅' 액션, 게임을 처음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튜토리얼 모드, 팀원 이탈 시 자동으로 새로운 이용자가 합류하는 '난입 시스템' 등도 적용된다.
이 밖에 스마트 핑과 웨이포인트 지정, 인게임 보이스 채팅 등 소통 기능과 신규 맵 ‘요트’가 도입됐다.
PUBG: 블라인드스팟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