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BQ X 밀키스, 미국 타임스스퀘어 옥외광고 및 팝업 이벤트...20만명 참여 4시간만 완판

- '매운 음식엔 밀키스' 콘셉트, 뉴욕 중심가서 K-푸드 페어링 제안

- BBQ, 양념치킨류 5000인분 및 밀키스 5000캔 무료 제공

- K-푸드 대표 브랜드 BBQ-밀키스, 글로벌 시장 입지 확대 본격화

  • 기사등록 2025-07-16 11:51:1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과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협업해 K-푸드 대표 브랜드로서 글로벌 시장 입지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BBQ X 밀키스, 미국 타임스스퀘어 옥외광고 및 팝업 이벤트...20만명 참여 4시간만 완판미국 현지인이 지난 14일(현지시간) 뉴욕 타임스스퀘어 중앙 광장 파더 더피 스퀘어에서 열린 'Spicy Meets Smooth : BBQ × Milkis'에서 밀키스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지난 1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중앙 광장 파더 더피 스퀘어에서 'Spicy Meets Smooth : BBQ × Milkis'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매운 음식을 먹을 땐 밀키스!’라는 콘셉트로 구성돼 K-푸드의 새로운 페어링을 제안했다. BBQ는 현지인들이 선호하는 '양념치킨'과 '매운양념치킨' 총 5000인분과 밀키스 5000캔을 무료로 제공했다.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 행사에는 시작 전에 이미 100여 명의 시민들이 모였고 오픈 4시간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롯데칠성은 따로 부스를 마련해 밀키스 오리지널, 딸기, 포도, 복숭아, 바나나 5종 시음회를 열었고 약 20만명이 방문했다. 이와 함께 타임스퀘어 중심에 있는 ‘원 타임스 스퀘어' 와벽 전광판에 광고도 선보였다. 광고는 매운 음식과 밀키스를 번갈아 마시며 매운 맛을 중화한다는 내용으로, ‘Korea’s NO.1 Creamy Fizz’라는 문구와 함께 우유과 탄산의 조합을 강조했다.


양사는 앞으로도 협업을 이어가기로 했다. BBQ는 이달 말부터 전 매장에서 밀키스를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29일에는 미국 치킨 기념일 '내셔널 치킨 윙 데이'를 맞아 핫치킨 주문시 '밀키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미국 내 대표 K-푸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넓힐 계획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7-16 11:51: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