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렌터카 G car, 기아·열매나눔재단과 스타트업 지원..."1㎞ 주행당 50원 적립"

  • 기사등록 2024-09-13 13:11:4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롯데렌터카 G car(前 그린카, 대표이사 최진환)가 운전을 하면서 누적되는 적립금으로 기부할 수 있는 사회적 캠페인을 진행한다. 


롯데렌터카 G car는 기아 및 열매나눔재단과 손잡고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내가 달리는 대로 기부 좋은 드라이브’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렌터카 G car, 기아·열매나눔재단과 스타트업 지원...\롯데렌터카 G car가 기아, 열매나눔재단과 진행하는 '내가 달리는 대로 기부 좋은 드라이브'캠페인 포스터. [이미지=롯데렌터카 G car]이는 기아 차를 탈 때마다 1㎞당 50원이 적립되는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캠페인이다. 캠페인 기간 내 누적 주행거리 200만㎞를 달려 총 1억원의 목표 금액을 달성하면 기아가 기부금을 지원해 열매나눔재단에 전달한다. 캠페인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회사는 캠페인 기간 고객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앱 내 모든 기아 차량 22종에 하트 이모티콘을 표기해 선택을 돕는다. 참여 고객은 차량 반납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의 기부 현황과 전체 누적 기부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내가 달리는 대로 기부 좋은 드라이브’를 통해 적립된 기부금은 환경 및 모빌리티 분야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2024 기아 스타트업 챌린지’에 선발된 창업자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이 캠페인은 올해로 11회차를 맞이한 장기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 10년간 꾸준히 총 60만명의 고객이 함께했으며 누적 기부 금액 15억원을 달성했다.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G car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9-13 13:11: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