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웰푸드, 스낵도 구독시대 연다...미국으로 '빼빼로' 배송

- 월 구독자 1만명 美 스낵 구독 플랫폼 ‘트라이 더 월드’에 ‘아몬드 빼빼로’ 샘플링

  • 기사등록 2024-06-10 10:44:0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가 빼빼로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이색 구독서비스를 이용한다.


롯데웰푸드, 스낵도 구독시대 연다...미국으로 \ 빼빼로\  배송지난달 Try the World 구독 꾸러미에 롯데웰푸드의 빼빼로가 포장되어 있다.[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미국의 스낵 구독 서비스 '트라이 더 월드(Try the World)'와 협업해 '빼빼로'를 배송한다고 10일 밝혔다.


'트라이 더 월드(Try the World)' 구독 서비스는 매월 8~9종의 세계 과자를 모아 정기배송 해주는 서비스로 월 평균 구독자가 1만명에 달한다. 이번 공동 마케팅으로 Try the World 구독 서비스에 '아몬드 빼빼로'가 추가됐다. 지난달 아몬드 빼빼로는 구독자 꾸러미에 구성되어 미국 각지의 스낵 팬들에게 전달됐다.


'트라이 더 월드(Try the World)' 공식 SNS채널에 '플레이 투게더, 쉐어 빼빼로(Play together, Share PEPERO: 빼빼로를 나누며 함께 즐겨요)'라는 주제로 빼빼로를 소개하는 콘텐츠와 빼빼로와 함께하는 일상을 담아낸 영상도 공개했다. 


빼빼로와 '트라이 더 월드(Try the World)'는 SNS 이벤트를 통해 아몬드 빼빼로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중 현지 인플루언서들이 빼빼로를 소개하는 콘텐츠도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공동마케팅을 시작으로 트라이 더 월드(Try the World)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를 미국에 선보이는 것도 검토 중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10 10:44: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