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전문 기업 더피플라이프(대표이사 차성곤)가 ‘사람을 연구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마케팅 전략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피플라이프는 ‘202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7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고 7일 밝혔다.


더피플라이프, ‘202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더피플라이프가 ‘202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7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미지=더피플라이프]

더피플라이프는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고자 시니어 케어, 라이프 케어, 헬스 케어, 반려동물 케어 등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춘 다양한 토탈 라이프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 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 사회 조성에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하고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대표이사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혜택 중심으로 구성했고, 지속적인 서비스 강화가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피플라이프는 고객 니즈에 맞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며 보다 품격과 가치를 더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07 11:56: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