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딸기청 분야에서 품질과 맛을 인정 받고 있는 프리미엄 딸기청 브랜드 '마법의딸기'가 고객들에게 직접 특별한 제품 경험을 제공한다.


마법의딸기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부산카페쇼 부대행사에서 ‘마법의 순간을 경험하세요!’를 컨셉으로 특별관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리미엄 딸기청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 '마법의딸기' 상품들이다. [사진=마법의딸기]

마법의딸기는 지난 2014년 설립되어 딸기의 진정한 맛을 살리는 생산 방식을 통해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며, 딸기청을 비롯해 딸기 기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소비자 만족도가 높아 2024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식품(딸기청)부분 1위를 6년 연속 수상하는 등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부산카페쇼 부대행사의 마법의딸기 특별관에서는 방문객들이 직접 딸기청 제품을 시식하며, 마법의딸기만의 매혹적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달콤하고 특별한 마법같은 순간을 선사한다’는 브랜드의 약속 아래, 이번 행사는 단순한 맛의 경험을 넘어 삶에 달콤한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마법의딸기 관계자는 “이번 부산카페쇼 부대행사에서 [마법의딸기 특별관]을 통해 많은 분들이 우리 제품의 매혹적인 맛을 직접 경험하고, 일상에 작은 마법 같은 순간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알리고, 모두에게 달콤한 경험을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12 10:48: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