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현장 대기열 없앤 '나우웨이팅' 신세계백화점 플랫폼 첫 도입

- 고객 편의ᆞ매장 운영 효율 UP

- 백화점, 아울렛 등 솔루션 범위 확대

  • 기사등록 2024-01-04 08:52:1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수연 기자]

줄서지 않고 인기 있는 음식점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기반 현장 줄서기 관리 솔루션이 고객 편의를 돕고 있다. 야놀자클라우드 푸드테크 멤버사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대표 김정섭)은 신세계백화점 플랫폼을 신규 도입하고 오프라인 쇼핑몰 전용 ‘나우웨이팅’을 출시했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이 4일 나우웨이팅을 출시하고 신세계백화점 플랫폼에 첫 도입했다. [사진=야놀자클라우드]

‘나우웨이팅’은 간단한 전화번호 입력만으로 입장 대기 등록이 가능하며, 대기열 관리 및 원격 입장 안내 기능 등으로 고객의 편의를 향상시켰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4일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오프라인 쇼핑몰 자체 플랫폼과 연계를 강화하고 방문객이 보다 손쉽게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새롭게 선보이는 신세계 ‘디지털 스토어’ 플랫폼에 나우웨이팅 신규 서비스를 첫 적용한다. 신세계 퍼스트라운지, 식당가 내 식음매장 등의 실시간 대기 현황 확인이나 원격 줄서기 기능 기반의 간편 방문 예약도 가능하다. 고객의 대기 시간과 매장 혼잡도를 최소화해 보다 쾌적한 쇼핑 환경을 지원한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백화점, 아울렛, 공항 등 다수의 매장이 입점된 오프라인 쇼핑 공간으로 솔루션 적용 범위를 지속 확장한다. 나우웨이팅 뿐 아니라, 도도포인트, ya(야)오더 등 자체 솔루션으로 고객 맞춤 디지털 마케팅을 제공해 고객 편의 및 매장 운영 효율을 향상시킨다.

 

김정섭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대표는 “신세계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모든 방문객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과 오프라인 공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사업자 모두에 현실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ynsooyn@gmail.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04 08:52: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박수연 기자 박수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젊은 자본미디어 '더밸류뉴스' 박수연 기자입니다. 경제와 산업 분야의 심층 분석 기사를 통해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통찰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기업의 가치 창출과 혁신, 지속가능한 성장에 주목하며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를 추구합니다. 급변하는 경제 환경 속 믿을 수 있는 정보의 나침반이 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