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야놀자, 포항시와 관광 인프라 결합...지역 관광 활성화 나서

- 포항 지역 숙소 할인 제공…글로벌 관광도시로의 성장 지원

  • 기사등록 2024-01-26 13:44:0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야놀자(대표이사 배보찬)가 전문성과 플랫폼 역량에 집중해 포항 지역 관광 트렌드를 선도하고 여행 활성화를 통해 지역 경제 회복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


야놀자는 지난 25일 포항시(시장 이강덕)와 ‘포항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박성식(오른쪽 네번째) 야놀자 플랫폼 부사장이 25일 포항시청에서 이강덕(왼쪽 세번째) 포항시장 및 관련자들과 포항 지역 관광 활성화를 기념하고 있다. [사진=야놀자]

포항시청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박성식 야놀자 플랫폼 부대표, 이강덕 포항시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지역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각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 


먼저 판로 지원을 위한 ‘겨울바다 포항으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결제 금액에 따라 포항 지역 숙소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 또 지역 관광 인프라를 활용한 콘텐츠를 개발해 포항 겨울여행을 독려하고 다양한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포항시의 관광 경쟁력 제고를 위한 마케팅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인 야놀자와 포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서로 협력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포항의 다양한 관광자원과 야놀자의 글로벌 여행 플랫폼 경쟁력이 서로 협업하여 포항이 관광객 1000만의 글로벌 관광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향후 공동마케팅 등 다양한 플랫폼 사업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성식 야놀자 플랫폼 부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포항 지역 관광을 활성화할 수 있는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여행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야놀자가 보유한 역량을 극대화해 포항시가 글로벌 관광도시로 거듭나고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지속 협업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26 13:44: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