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비즈플레이, '비플식권' 요기요와 배달 주문 지원...편의성·사용 범위 확대

- 11월 건당 최대 5000원 즉시 할인

  • 기사등록 2023-11-13 11:50:0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비즈플레이(대표이사 김홍기)가 배달 플랫폼 요기요와 직장인 식권 사용 편의를 도모한다.


비즈플레이는 모바일 전자 식권 서비스 ‘비플식권’이 배달 플랫폼 ‘요기요’와 배달 서비스 주문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비플식권이 요기요와 협업을 통해 배달 서비스 주문을 지원하고 고객사 편의를 높였다. [이미지=비즈플레이]

비플식권은 스마트폰 기반의 기업용 식권 서비스로 비플페이 앱을 통해 전국 76만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기존 지정식당으로 제한된 사용 범위를 넘어 카페, 베이커리, 편의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어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다. 


모바일 식권 서비스 중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비플식권은 요기요와의 협업을 통해 기업 고객의 편의성과 식권 사용 범위를 더욱 넓혔다. 비플식권 사용자는 비플페이 앱에서 요기요 탭을 통해 요기요에 입점한 매장에서 배달 및 포장 주문이 가능하다. 결제는 ‘포인트 사용’ 영역에서 발급된 식권을 선택해 진행 가능하며, 식대 지원 범위를 초과한 금액은 개인 계좌 충전금인 ‘비플머니’로 자동 충전하여 손쉽게 추가 결제할 수 있다.


요기요는 2000여 개 기업 고객을 보유한 비플식권과의 협업을 통해 B2E(Business to Employee) 시장으로 서비스를 확대한다. 비플식권 고객뿐만 아니라 비플페이 앱을 이용하는 일반 사용자도 비플페이 앱에서 요기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추가적인 매출 증가 또한 기대된다.


비플식권은 요기요 주문 활성화를 위해 매월 새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11월 한 달간은 비플페이 앱에서 요기요 서비스를 결제한 누구나 일별, 횟수별 제한 없이 건당 1000원부터 최대 5000원까지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13 11:50: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