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국내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이 고객들을 회사로 직접 초청해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듣는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했다. 캐롯은 모든 보험상품의 가입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디지털 보험사지만 고객의 목소리만큼은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캐롯은 서울 중구 을지로 본사 사옥에 자사 고객 패널 프로그램인 ‘보이스 캐롯(Voice Carrot)’에 참여 중인 패널을 초청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캐롯은 지난 6월부터 고객들로부터 자사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직접 들어보는 고객 패널 프로그램인 ‘보이스 캐롯’의 운영을 시작했다. 현재 보이스 캐롯에는 약 700명의 고객이 참여해 모바일이나 PC를 통해 정기적으로 설문에 참여하고 서비스 개선을 위한 의견이나 새로운 제안을 내놓고 있다.


캐롯손해보험이 서울 중구 을지로 본사 사옥에서 자사 고객 패널 프로그램인 ‘보이스 캐롯(Voice Carrot)’에 참여 중인 패널을 초청해 소통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캐롯손해보험]

이번 행사는 ‘보이스 캐롯’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그동안 우수한 활동을 해온 패널 중 신청을 통해 총 8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먼저 사무실을 견학한 뒤 지금까지 ‘보이스 캐롯’을 통해 접수된 서비스 관련 문제점과 개선 아이디어가 실제 고객 경험 개선으로 이어진 사례들을 공유했다. 이어 캐롯 관계자가 캐롯의 최신 마케팅 활동과 디자인 아이디어 등을 소개하자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실시간 피드백을 전달했다. 이 외에도 캐롯 모바일앱에 탑재된 게임을 활용한 이벤트를 비롯해 타로·운세 서비스 체험, 고객 설문 퀴즈 등을 통해 행사에 참석한 패널들에게 경품을 지급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20 11:17: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