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숙 기자
현대백화점(대표이사 정지선 장호진 김형종)이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진행 중인 100만 구독 인기 유튜브 캐릭터 '빵빵이' 1주년 기념 팝업스토어에 4일 간 1만여 명이 넘게 방문했다.
현대백화점 직원들이 30일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한 '빵빵이'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며 인형, 키링 등 약 15종의 굿즈를 오프라인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춤추는 빵빵이 인형’, ‘아크릴 스마트톡 4종’, ‘빵빵이 수면 안대’ 등이다.
부라더미싱은 1970년대 한국 여성들에게 혼수 필수품으로 불티나게 팔렸다. 그렇지만 이 제품 생산 업체인 일본 부라더공업의 주력 사업은 이제 미싱(...
여기 사진 두 장이 있다.미국 뉴욕 월스트리트의 똑같은 장소를 13년 시차를 두고 찍은 사진이다. 왼쪽은 1900년 4월 미국 뉴욕의 부활절 아침 거리 풍경...
불과 70년 전만 해도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았던 산업. 그렇지만 이제는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한기정. 이하 '공정위')가 발표하는 공시대상기...
"지상 최대의 도박판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있지 않다. 그것은 바다(sea)에 있다."해운업에 종사하고 있는 어느 전문가 이야기이다. 이는 사실이다. 해...
글로벌세아그룹(회장 김웅기)이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한기정. 이하 공정위)의 공시대상기업집단(대기업집단)에 처음 이름을 올려 관심을 끌고 있다(...
'K-라면'으로 사업 최전성기에 들어선 삼양식품(대표이사 김정수)의 성공 비결의 하나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묵묵히 라면을 만들었다'...
1900년대 초, 미국인들의 이동 수단이 우마차에서 자동차로 급격히 이동하자 말 채찍 생산 업자들은 일거에 소멸됐다. 말 채찍 생산업자들은 이전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