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현대백화점면세점,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지역 상생 전시 프로젝트 ‘소금꽃정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 기사등록 2023-08-16 11:06:3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대표이사 이재실)의 지역 상생 전시 프로젝트 ‘소금꽃정원’이 독일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소금꽃정원’ 전시 현장. [사진=현대백화점그룹]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국제 심사위원단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제품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등 3개 부문에서 디자인의 우수성, 창의성, 기능성 등을 평가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의 ‘소금꽃 정원’은 지난 4월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에 이어 2관왕을 달성했다.


‘소금꽃정원’은 지난해 4월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서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진행한 지역 상생 전시 프로젝트로 거제도 지역 작가들, 거제도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형상화한 조형물, 지역 특산품 등이 전시됐다.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거제도의 매력을 알리는 지역 상생 의미를 담은 공공 전시라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현대백화점면세점 소금꽃 정원이 가진 지역 상생의 의미와 디자인의 독창성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ESG가치가 담긴 다양한 전시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에게 뜻깊은 경험을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16 11:06: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