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양희정 기자]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다양한 박람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진출 확대를 모색하고 있다.


19일 롯데GRS는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TFBO 2023 박람회에 롯데리아 브랜드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태국 방콕에 위치한 방콕국제무역전시센터(BITEC)에서 TFBO 2023 박람회 롯데리아 체험존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둘러보고 있다. [사진=롯데GRS]

롯데GRS는 지난 5월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된 NRA쇼 박람회 참가 이후 해외 진출 확대를 위한 협력 파트너사 모색 및 시장 조사를 실시했다. 해외 다양한 박람회에 참가하며 해외 진출 확대를 모색하고 있다.


롯데GRS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태국 방콕서 개최된 TFBO 2023 박람회에 참가해 아세안 시장으로의 진출 확대를 위한 관람객 및 바이어들을 상대로 브랜드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4일간 개최된 박람회서 롯데GRS는 롯데리아의 글로벌 진출 현황 및 매뉴들을 영상으로 소개했다. 아울러 국내 베스트셀러 메뉴인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 등을 모형으로 제작한 실사 메뉴들을 전시했다. 동남아 베트남, 미얀마, 라오스, 캄보디아 등 해외 진출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K-버거 메뉴들을 소개했다.


hejung0723@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19 13:51: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