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BAT로스만스(대표이사 김은지)가 핫 여름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 유치에 힘을 쏟는다.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하이퍼 X2’를 50% 할인 판매하는 ‘썸머 부스트 위크’ 프로모션을 10일부터 4주 간 실시한다. [사진= 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하이퍼 X2를 50% 할인 판매하는 ‘썸머 부스트 위크’ 프로모션을 10일부터 4주 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 하이퍼 X2의 신규 컬러 ‘메탈 블루’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선보인 여름 캠페인의 일환으로, 팝업스토어 및 각종 SNS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진행된다. ‘썸머 부스트 위크’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글로 와 카카오, 네이버, 쿠팡 등의 오픈 마켓을 포함하여 전국 편의점 등 다양한 구입처에서 진행된다. 한정 수량으로 실시되는 만큼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 성수동에 위치한 팝업스토어 ‘백야드빌더’에서도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글로는 백야드빌더와 협업을 통해 ‘도심 속 휴양지’를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를 지난달 오픈했다. 야자수와 파라솔, 비치 체어 등 이색적인 휴양지 분위기로 연출해 일상에 지친 방문객에게 리프레시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이다. 


글로는 지난달 7일부터 '블루로 나답게, 시원하게 리프레시' 슬로건 아래 다양한 여름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SNS에서는 올여름을 리프레시하게 보낼 수 있는 나만의 방법을 공유하는 ‘#왓츠마이블루’ 챌린지가 7월 말까지 진행된다. 또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마할로 호텔에서는 이국적인 여름 휴가지 콘셉트로 꾸민 ‘글로 리프레시 팝업스토어를 오는 30일까지 운영한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10 14:57: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