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바디프랜드, 29일 채용박람회 진행... “현장 면접 후 즉시 채용”

- 전국 직영 라운지, 백화점 근무 영업사원 공개 채용

  • 기사등록 2023-06-27 12:31:5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오는 29일, 다음달 13일에 채용박람회를 열고 영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바디프랜드가 오는 29일, 다음달 13일에 채용박람회를 열고 영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사진=바디프랜드]

모집 분야는 영업부문 B2C팀(체험라운지)이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로 학력, 경력에 관계 없이 건강, 도전, 소통, 책임, 신속 5가지 바디프랜드 인재상에 맞는 지원자를 모집한다. 보험, 자동차, 가전가구 영업 경험자와 고객 관리 경험자, B2C 영업 경험자, 카페를 비롯한 개인 사업 운영 경험자 등 경력자가 우대된다. 채용박람회 참석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내달 12일까지 사람인,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채용박람회는 오는 29일, 다음달 13일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진행된다. 채용박람회 당일, 회사 소개 및 사옥 투어, 라운지 체험 후 바로 현장 면접이 진행된다. 합격자는 현장에서 즉시 채용되며 7월부터 사내 교육을 거친 후 백화점에 입점한 라운지 47곳을 포함한 171개 바디프랜드 전국 라운지에서 근무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도전, 열정, 패기를 가지고 ‘남다른 도전’으로 건강한 미래를 함께 펼쳐가실 인재를 찾고 있다"며 "학력, 경력 등 관계없이 뛰어난 영업력으로 바디프랜드와 함께 성장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7 12:31: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