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원 기자]

BAT로스만스(대표이사 김은지)가 여름 시즌을 맞아, 백야드빌더와 서울 성수동 팝업스토어를 새 단장했다.


BAT로스만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 속 휴양지'를 주제로 글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9일 밝혔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오는 8월 13일까지 운영된다.


BAT로스만스가 서울 성수동 백야드빌더에 '도심 속 휴양지'를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했다. [사진=BAT로스만스]

이번 팝업스토어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백야드빌더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로의 여름 캠페인 슬로건인 블루로 나답게시원하게 리프레시를 주제로소비자들에게 휴양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앞서 글로는 지난해 가을부터 매 시즌백야드빌더와 협업 형태로 팝업스토어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올해 봄에는 도심 속 피크닉을 테마로 팝업을 꾸려 새로워진 글로의 체험 기회를 가졌다.


lksw407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09 10:22: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