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풀무원, 오경림 풀무원건강생활 대표·이케다 미오 일본법인 대표 신규 선임

  • 기사등록 2023-05-01 14:17:3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원 기자]

풀무원(대표이사 이효율)이 계열사인 풀무원건강생활에 오경림 대표와 일본법인인 아사히코에 이케다 미오 대표를 신규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오경림 풀무원건강생활 신임 대표이사. [사진=풀무원]

오경림 풀무원건강생활 신임 대표는 경희대학교 식품영양학 학사 및 경희대학교 대학원 영양생화학 석사 출신으로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부서장에프앤디넷 마케팅 본부장(연구소장 겸임), 롯데칠성 E커머스 부문장 등을 역임한 마케팅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풀무원은 오경림 대표의 풍부한 마케팅 경험 및 브랜드 관리 전문성을 통해 풀무원건강생활 브랜드 혁신 추진과 기업 성장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케다 미오 풀무원 일본법인 아사히코 신임 대표이사. [사진=풀무원]

이케다 미오 일본법인 아사히코 신임 대표는 도쿄농업대학 농학부 임학과 출신으로 일본, 유럽, 미국의 식품기업에서 마케팅 및 영업 부서를 담당했다. 이후 지난 2018년에는 풀무원 일본법인에 합류해 PF(Plant Forward) 사업부장, 영업 마케팅 본부장 등을 역임했다.


풀무원은 이케다 미오 대표가 그간 보여준 브랜드 혁신 및 업무 추진력을 토대로 신규 시장 개척 등을 통한 일본법인의 실적 성장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lksw407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01 14:17: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