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쿠팡, 고객 니즈 반영 뷰티 제품 강소기업과 협업 개발... ‘함께 만들어요’ 3차 캠페인

- 고객 투표 선정 '보습 클렌징·저자극 케어' 제품 사전판매…최대 70% ↓

  • 기사등록 2022-12-09 10:21:4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은 고객의 인사이트를 반영한 제품을 기술력이 높은 강소기업과 협업을 통해 개발하는 ‘고객 참여형’ 뷰티 제품 개발에 나섰다. 이는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과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쿠팡은 ‘함께 만들어요’ 3차 캠페인 투표에서 선정된 보습 클렌징·저자극 케어 제품을 개발하여 사전판매를 지난 5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쿠팡이 강소기업과 협업해 ‘고객 참여형’ 뷰티 제품을 개발했다. [이미지=쿠팡]

‘함께 만들어요’는 데이터 분석 및 고객 투표로 쿠팡 고객의 인사이트를 반영해 선정된 상품을 강소기업에서 생산하고 쿠팡이 판매하는 캠페인이다. 2월 1차 캠페인을 시작으로 기술력이 우수한 강소기업과 협업해 개발한 ‘고객 참여형’ 뷰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상품을 선보였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환절기 피부고민’을 주제로 ‘함께 만들어요’ 3차 캠페인을 열고 지난달 14일부터 30일까지 고객 투표를 진행했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10월 이후 환절기 피부케어와 관련된 키워드로 '클렌징 오일' '보습' '저자극' 제품 검색량이 증가한다는 분석에 따라 3차 캠페인 제품으로 '보습 클렌징'과 '저자극 케어'제품을 선정했다.


5일부터는 투표로 선정된 ‘딥 클린 오일 투 폼 클렌저’와 ‘노세범 화이트닝 톤업크림’ 사전판매를 시작했다. ‘메이크업헬퍼 딥 클린 오일 투 폼 클렌저’는 피부 과학 연구 기업 (주)디에스비코리아가 만든다. 공동 연구 개발 참여로 많은 신소재 및 신기술을 보유한 K-뷰티 제조 기업으로 개성있는 디자인과 새로운 제형의 제품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개발한 ‘메이크업헬퍼 딥 클린 오일 투 폼 클렌저’는 (주)디에스비코리아의 전문성이 두드러지는 아이템으로 클렌징오일에서 폼으로 제형이 변해 1·2차 세안을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퀵 클렌저다. 8가지 식물성 오일 베이스로 제작돼 건조함 없이 세안할 수 있다.


와더스킨은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해 자극없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이지 클렌징이 특징인 ‘노세범 화이트닝 톤업크림’을 만든다.


고품질 소량 생산 전문 제조공장을 보유한 와더스킨은 모든 제품 저자극 테스트를 거치고 옥수수 완충재, 종이테이프 등 친환경 포장과 지속가능한 제품 형태를 고수하며 클린 뷰티를 추구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09 10:21: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