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이트진로, 옴니아트와 협업 ‘진로 컬렉션’ 런칭...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 기사등록 2022-09-14 10:53:1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가 ‘옴니아트’와 협업을 통해 ‘진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앞서 하이트진로는 지난 1월에 옴니아트에 지분 투자 계약을 진행했다.


모델들이 ‘옴니아트’의 ‘진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미지=하이트진로]

옴니아트(브랜드명 얼킨)는 예술가가 시각 IP(예술 작품, 캐릭터, 기업로고 등)를 등록하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의류·가방·생활잡화)에 취향의 이미지를 결합해 자신만의 커스텀 제품을 제작하는 플랫폼 운영사다.


이번 런칭하는 ‘진로 컬렉션’은 하이트진로 대표 캐릭터인 '두꺼비'를 활용해 디자이너 브랜드로서의 희소성을 강조한 ‘진로 헤비 아우터’와 대중성을 강조한 ‘진로 후드/맨투맨’ 컨셉으로 개발했다.


옴니아트는 ‘진로X얼킨’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현지시간 13일 오후 7시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패션행사인 ‘뉴욕 패션위크’에서 패션쇼를 통해 공개한다. 또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뉴 랜드마크인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ICONIC 팝업존에서 9월 2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투자한 스타트업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본격적인 시너지 창출에 속도를 낼 계획”이라며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을 발굴, 지원해 소비자 트렌드를 발빠르게 파악하고 신성장동력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14 10:53: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