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휴넷(대표이사 조영탁)이 후원하는 사단법인 행복한성공(이사장 이의근)이 중소기업 CEO를 위한 무료 최고경영자 과정 ‘행복한 경영대학’의 12기 CEO 수강생을 모집한다.


중소기업 CEO를 위한 무료 최고경영자 과정 ‘행복한 경영대학’ 12기 CEO 수강생 모집. [이미지=휴넷]

본 과정은 2016년부터 운영을 시작해 지금까지 500여 명의 행복경영 CEO를 배출했다. ‘행복경영’은 직원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며 이익 극대화가 아닌 이해관계자의 행복 극대화를 추구하는 경영 모델이다.


지원자격은 창립 3년 이상, 직원 수 30명 이상 기업의 CEO로 서류 심사를 거쳐 총 50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교육은 10주간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소속 기업에는 직원 교육을 무료 제공해 강소기업으로 성장을 지원한다.


중소기업의 자문을 맡아줄 전문가 그룹도 함께 모집한다. 대상은 세무∙회계, 인사∙노무, 마케팅∙홍보, 법률 등의 전문가로 자문그룹에는 입학생과 동일한 특전이 제공된다.


‘행복한 경영대학’은 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 윤은기 한국협업진흥협회 회장 등 기업인들이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에는 윤종록 전 미래창조과학부 차관, 조성경 쥬비스 회장 등 명사들의 특강이 예정돼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18 10:08: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