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신동빈 이영구)의 설레임이 올해 출시 20주년을 맞아 ‘소비자 맞춤형’ 리뉴얼을 추진하며 새로운 글꼴 ‘시원한설레임체’를 선보였다.


‘시원한설레임체’는 2003년 출시 이래 고급스럽고 감성적인 광고와 마케팅을 통해 10∙20대 여성층을 위한 밀크쉐이크 튜브형 빙과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아온 롯데제과 대표 아이스크림 ‘설레임’의 분위기와 맛을 반영해 만들어졌다.


롯데제과 '설레임체'. [이미지=롯데제과]

‘시원한설레임체’는 ‘설레임’를 갓 짜냈을 때의 부드러운 모양과 제품의 제형을 서체에 적용했다. ‘시원한설레임체’ 글꼴은 전체적으로 유연한 곡선 형태의 서체 모양을 유지하면서 가독성 있게 만들었다. 또 ‘설레임’을 상기시키는 글자인 ‘ㅅ’, ‘ㅇ’의 요소를 적용해 서체의 균형을 조절했다. ‘시원한설레임체’는 롯데제과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 무료로 다운받은 서체는 문서 작성 프로그램에 폰트 추가 기능을 활용해 사용 가능하다.


롯데제과는 ‘시원한설레임체’ 탄생을 맞아 퀴즈 이벤트를 롯데제과 인스타그램에서 17일까지 진행하고, 당첨자 발표는 20일이다. 롯데제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정답 댓글과 친구 태그를 하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세븐일레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롯데제과는 ‘설레임’ 구매인증 이벤트도 롯데제과 인스타그램에서 29일까지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0일이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07 11:27: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