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23' S/S 파리 패션위크 참가... ‘로얄 테넌바움’ 오마주 콘셉트

  • 기사등록 2022-06-23 10:05:2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현대백화점그룹(대표이사 정지선) 패션전문기업 한섬(대표이사 김민덕)은 오는 25일 ‘2023년 S/S(봄/여름) 파리 패션위크’를 통해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에디션 ‘시스템 스튜디오’의 디지털 프레젠테이션 영상을 공개한다.


한섬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에디션 ‘시스템 스튜디오’의 디지털 프레젠테이션 영상. [사진=현대백화점]

파리 패션위크는 런던·밀라노·뉴욕과 더불어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글로벌 4대 패션쇼’ 중 하나로 한섬은 이번이 연속 8회째 참가한다.


시스템 스튜디오의 2023년 S/S 컬렉션은 전세계적으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미국 영화감독 ‘웨스 앤더슨’의 영화 ‘로얄 테넌바움’을 콘셉트로 영화 속 캐릭터들의 스타일을 오마주한 의류 150종으로 구성된다. 영화의 다채로운 색감을 디자인에 반영한 오버사이즈 재킷과 다양한 길이의 스커트 등이 있다.


시스템 스튜디오의 디지털 프레젠테이션은 25일 오후 9시에 파리패션위크 공식 사이트에 선보여진 이후 시스템스튜디오 공식 사이트, 공식 SNS채널, 한섬의 공식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시스템 스튜디오는 기존 아시아권 브랜드에서 보기 힘든 독창적인 디자인과 높은 수준의 소재 활용 방식으로 파리 현지 패션업계에서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섬은 2019년 처음으로 파리 패션위크에 시스템 스튜디오를 선보인 이후 프랑스 백화점인 ‘쁘렝땅’, ‘라 사마리텐’, 캐나다 ‘허드슨베이’, 글로벌 온라인 편집숍 ‘쎈스’ 등 20여 개국 60여 개 패션·유통업체와 홀세일 계약을 체결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23 10:05: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