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정채영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백영재)가 임직원들과 담배 꽁초를 치우는 캠페인을 시행한다. 길가에 버려진 쓰레기, 담배 꽁초 등을 수거하는 활동으로 통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나.꽁.치(나부터 꽁초를 치우자)’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임직원들은 지난 5일부터 여가 시간이나 주말을 활용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주거지 근처 공원이나 하천 등을 걸으며 버려진 쓰레기, 담배 꽁초 등을 수거하는 활동에 참여했다. 

 

‘나.꽁.치’ 캠페인 참여 모습. [사진=한국필립모리스]

‘나.꽁.치' 캠페인에 참여한 후 사내 커뮤니티에 활동 모습과 수기 등을 남긴 직원 중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직원 5명에게 제주도 여행권과  6월 제주도에서 진행되는 ‘나꽁치 캠페인 시즌 3’ 발대식에 가족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2020년부터 사단법인 제주올레와 올레 길을 걸으며 관광지나 마을 주변에 버려진 담배 꽁초를 줍는 나꽁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올해부터는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손 쉽게 친환경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했다.


1011pin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23 10:02: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