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윤희경)가 아이코스 일루마의 첫 한정판 '위(WE) 에디션' 출시로 시장 점유율 증가에 적극 나선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오는 13일 아이코스 일루마 첫 한정판 '위(WE)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첫 한정판 ‘아이코스 일루마 위 에디션(IQOS ILUMA WE Edition)’을 오는 13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위(WE) 에디션 한정판은 다양성과 포용성을 추구하는 필립모리스의 철학을 ‘다채로운 우리, 함께하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다채로운 색상으로 담아냈다. 매력적인 터코이즈 컬러를 바탕으로 하고,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모델에는 다채로운 색상의 물결무늬 텍스쳐 디자인이 담긴 랩 커버·도어 커버 등의 액세서리를 적용해 개성이 돋보이도록 강조했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통합 회원에 가입한 후 1개 이상의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클럽 회원 혜택이 주어진다. 클럽 회원들은 △신제품 출시 소식 제공 △회원 전용 라운지 사용 △특별 할인 쿠폰 △이벤트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 위(WE) 에디션 한정판은 오는 13일부터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12곳의 아이코스 직영 매장  △62곳의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 △전국 197곳의 GS25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쿠팡, 네이버 등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위(WE) 에디션 한정판을 구매할 수 있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06 13:13: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