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밸류 유통] 오뚜기∙동원F&B∙샘표∙아성다이소…진비빔면∙프로바이오틱스∙집콕세트∙과일채소

  • 기사등록 2022-03-11 13:50:5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정채영 기자]

◆오뚜기, ‘진비빔면 배사무초!’ 리뉴얼…20% 증량

 

오뚜기(대표이사 함영준 황성만)가 여름철 비빔면 성수기를 앞두고 리뉴얼을 거친 ‘진비빔면’을 선보였다. 기존에 없던 재료를 추가해 맛을 강화했고, 새로운 모델을 발탁했다. 

 

‘진비빔면’은 지난 2020년 여름 계절면 시장의 신흥강자로 등장해 현재 누적 판매량 8천 2백만 개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오뚜기 진비빔면 배사매무초. [이미지=오뚜기]이번 리뉴얼은 ‘소스’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기존에 없던 원료인 배, 매실, 무 등을 추가해 ‘진비빔면’ 고유의 매운맛은 유지하면서 새콤달콤한 맛과 풍미를 더했다. 제품 패키지에는 '진비빔면의 맛있는 주문, 배사매무초'라는 문구를 적용해 소스 재료들의 조화를 강조한 콘셉트를 담아냈다. 

 

오뚜기 ‘진비빔면’은 한 개로는 부족하다는 소비자 목소리를 반영해 중량을 20% 늘려 차별점을 뒀다. 또 리뉴얼 출시를 맞아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의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해 신규 광고를 준비 중에 있다. 

 

◆동원F&B, 어린이 기능성 유산균 ‘키누 핑크퐁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선봬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어린이를 위한 유산균 ‘키누 핑크퐁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를 내놓았다. 장 건강, 면역 기능, 뼈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 비타민D가 함유돼 있다. 분말 스틱 형태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쉽게 섭취가 가능하다.

 

동원F&B가 어린이 기능성 유산균 ‘키누 핑크퐁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미지=동원F&B]

‘키누 핑크퐁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는 만 2세에서 12세 어린이까지 섭취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해 아연, 비타민D가 포함됐다.

 

‘키누 핑크퐁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에 유익한 50억 CFU(Colony-Forming Unit, 프로바이오틱스 내 균수 측정 단위) 프로바이오틱스가 특허 받은 4중 코팅 캡슐에 담겨 장까지 살아서 도달할 수 있다. 유기농 프락토올리고당, 자일리톨 등과 천연 딸기과즙 분말이 들어있어 아이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동원F&B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키누(Kinu)’는 ‘어린이를 위한 영양소(Kids Nutrition)’이라는 의미로, 성장기 어린이가 건강기능식품을 거부감 없이 친숙하게 느끼고 섭취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한다.

  

‘키누 핑크퐁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는 전국 GNC 매장과 GNC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제품 구매 고객에게 ‘핑크퐁’ 캐릭터 풍선을 선착순 증정한다.

 

◆샘표, 코로나19로 재택 위한 ‘집콕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선봬

 

샘표(대표이사 박진선)가 카카오(대표이사 조수용)의 선물하기 채널에 ‘집콕세트’를 출시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재택근무와 원격수업이 잦아지고, 사적모임도 자제하게 되면서 대면  식사할 기회가 줄어들자 모바일로 안부를 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샘표 든든한 집콕세트. [이미지=샘표]

‘집콕위로세트’는 삼시 세끼를 푸짐하게 선물할 수 있는 상품이다. ‘밸런스죽 발아현미소고기죽’,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와 ‘티아시아 게살 푸팟퐁 커리’, ‘생생듬뿍 나주식 맑은 양지 곰탕’, ‘우리엄마 깨끗한 깻잎’, ‘쓱쓱싹싹 밥도둑 멸치볶음’, ‘쓱쓱싹싹 밥도둑 메추리알장조림‘, ‘질러 직화풍 BBQ’ 등을 담았다. 

 

‘재택근무 점메추(점심메뉴추천) 세트’는 요일별로 점심에 즐기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칼칼한 국물의 ‘육개장 칼국수’와 디저트 ‘티아시아 요거트 라씨 파우더’까지 포함한다. 

 

이 밖에 단백질인 질러 육포 3종과 생생듬뿍 국·탕·찌개 제품 등을 묶은 ‘불금 안주 해장 집콕세트’, 간편하게 소포장돼 쉽게 반찬으로 활용할 수 있는 쓱쓱싹싹 밥도둑 3종과 국수 제품 등으로 구성된 ‘든든한상 집콕세트’도 출시했다. 

 

◆아성다이소, 봄 맞이 ‘과일채소 시리즈’ 내놓아

 

아성다이소(대표이사 박정부)는 봄을 맞아 ‘과일채소 시리즈’의 인형, 스티커, 원예용품 등 총 20여 가지를 선보인다. 시리즈는 봄을 느낄 수 있도록 과일과 채소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이미지=아성다이소]

인형은 가지, 토마토, 당근 등의 디자인으로 사이즈는 두 가지이다. 주먹만한 사이즈의 ‘과일채소 동전지갑’과 ‘과일채소 안마봉’도 따뜻한 느낌의 원단을 함께 사용했다.

 

스티커용품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는 ‘가드닝 데코 스티커’와 ‘새싹 잔디밭 스티커’는 홈 가드닝, 과일과 채소를 주제로 구성했다. ‘과일 캐릭터 라벨 스티커’는 폰꾸(‘폰 꾸미기’의 준말)에도 사용 가능하다.

 

원예용품은 홈 가드닝에 어울리도록 ‘과일채소 니트릴코팅 장갑’과 ‘과일채소 패턴토시’는 컬러풀한 톤과 화려한 문양이, ‘원예용 미니 모종삽’은 일반적인 모종삽보다 작은 크기가 특징이다. 

 

이 외에도방용품 ‘과일채소 쌓는 유리컵’은 약 220ml로 투명한 유리컵에 과일문양이 디자인돼 있고 유리컵을 쌓아서 보관할 수 있다. ‘과일채소 물병 파우치’는 안감 소재에 방수 기능이 있어, 야외활동을 하기에 적합하다.


1011pin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11 13:50: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