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매일유업(대표이사 김선희)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리테일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100원 딜’을 선보인다. 프리즘은 각 브랜드의 개별 모바일 쇼룸을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어메이징 오트는 10일 오후 9시 프리즘에서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귀리’를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1만 세트 한정 수량으로 100원 딜을 구성해 어메이징 오트 6입을 100원에 판매한다. 또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최초 라이브 래플(raffle, 응모)을 진행, 당첨자에게 경품을 선물한다. 


[이미지=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는 핀란드산 귀리를 원물 상태로 가공해 귀리 껍질의 영양소까지 섭취할 수 있다. 핀란드산 귀리를 원물 그대로 수입해 국내에서 가공한다. 최근 950ml 대용량 바리스타 출시로 190ml 오리지널, 언스위트까지 3종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어메이징 오트 190ml 한 팩에 베타글루칸 400mg, 칼슘 220mg 등이 담겼다. 귀리는 재배 시 물과 토지 사용량이 적어 지속가능성이 높은 작물로 알려져 있다. 어메이징 오트는 종이팩과 종이 빨대를 사용했으며 한국 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음료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10 10:24: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