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수민 기자]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이 17일부터 '2022년 1월 신입사원 채용' 접수를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롯데건설은 지난해부터 상시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나 올해 1월에는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이미지=롯데건설]

지원서 접수기간은 17일부터 내달 2일까지로, 지원 자격은 올해 3월 입사 가능한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및 취득 예정자다. 재학생일 경우 올해 3월 31일까지 졸업 가능한 자에 한한다. 직무별 필수 및 우대사항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집직무는 △토목시공 △플랜트기계 △플랜트전기 등 총 19개 직무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 전형 △인적성 전형 및 면접 전형 △건강검진 순이다. 면접은 비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건설은 지난해 8월 건설업계 최초로 ‘메타버스 ’플랫폼인 게더 타운(Gather Town)을 활용한 채용설명회(일명 L-Town)를 개최한 바 있으며 26일 신입사원 ‘채용설명회’도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할 예정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대면 행사 개최가 어려운 상황에서 롯데건설의 시그니처 건물인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캐슬을 배경으로 한 가상세계를 구현해 직무 상담, LIVE TALK SHOW를 화상대화로 진행한다. 


aprilis2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1-18 11:02: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