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밸류 게임] 넥슨·넷마블·컴투스...에피소드 14·제2의 나라·백년전쟁·알리시아

  • 기사등록 2021-12-10 13:55:0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넥슨, ‘트리 오브 세이비어’ 6주년 기념 ‘[에피소드 14] 혼돈의 재림’ 업데이트


넥슨 ‘트리 오브 세이비어’ 6주년 기념 콘텐츠 ‘[에피소드 14] 혼돈의 재림’ 업데이트 버전. [이미지=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6주년 기념 콘텐츠 ‘[에피소드 14] 혼돈의 재림’을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넥슨은 델무어 소작촌, 델무어 장원, 델무어 외성 등 신규 지역 5곳과, 대장군 라민, 센츄리온 마스터 등 주요 등장인물, 메인 퀘스트를 추가하고, 기존 최고 레벨을 460에서 470까지 확장했다고 밝혔다. 이 밖에 신규 튜토리얼 지역 ‘왕국령 모로스 공관’을 선보였다. 이 지역에서 440레벨 캐릭터를 생성해 튜토리얼을 완료할 경우 즉시 450레벨로 에피소드 13-1 및 오르샤 지역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넥슨은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내년 1월 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기념 코스튬을 지급한다. 콘텐츠를 즐기고 획득한 6주년 재화로는 이벤트 상점에서 6주년 기념 선글라스 및 강화재료, 입장권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NPC 큐폴 루타를 통해선 매일 팀당 3회씩 6주년 축하 버프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트리 오브 세이비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제2의 나라', 0.5주년 대축제 업데이트


넷마블 감성 모험 RPG <제2의나라: Cross Worlds> 서비스 6개월 기념 신규 에피소드·콘텐츠 '개인 농장' 업데이트 버전. [이미지=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감성 모험 RPG <제2의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서비스 6개월을 기념해 신규 에피소드와 콘텐츠 '개인 농장'을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는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를 연출해 재미와 감성 콘텐츠를 더했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0.5주년을 기념해 오는 1월 26일까지 장비, 이마젠, 코스튬을 각각 매일 10번 뽑을 수 있는 이벤트를 10일간 진행한다. 또, 내달 26일 까지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알리시아’ 업데이트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에 신규 몬스터 ‘알리시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미지=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신규 몬스터 ‘알리시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컴투스는 이번에 추가되는 물 속성 전설 등급의 ‘알리시아’에 대해 상대와 아군의 모든 이로운 효과를 제거한 후, 상대에게 피해와 함께 동결 상태를 부여하는 공격형 몬스터다. 동결 효과에 걸린 몬스터는 일반 공격 속도가 느려지고 지속 피해를 입으며 지속시간이 끝날 시에 빙결 상태가 된다고 밝혔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IP를 활용해 제작된 모바일 게임으로, 세계관 속 수많은 몬스터들로 구성된 자신만의 덱을 통해 치열한 카운트 스킬 공방을 펼치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컴투스는 강력한 스킬 효과를 보유한 신규 몬스터를 추가하며 게임에 한층 다양한 전략 구성의 재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유저들은 8시즌 동안 특별소환 이벤트를 통해 ‘알리시아’를 동일 등급 내 다른 몬스터 보다 더 높은 확률로 획득 가능하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레벨 부스팅도 적용돼 ‘일반전’ 모드에서 ‘알리시아’의 레벨이 소환사 레벨로 조정된다. 이외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축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정보는 백년전쟁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10 13:55: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