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와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의 경력직을 특별 채용한다.


컴투스 그룹은 차세대 디지털 산업의 키워드인 메타버스와 블록체인, NFT(대체불가토큰) 분야에 역량 집중과 글로벌 종합 콘텐츠 플랫폼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자체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NFT 기반 블록체인 게임 개발 등 신사업 추진에 투입될 인재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컴투스 그룹,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경력직 특별 채용. [사진=컴투스 그룹]

블록체인 모집 부문은 게임금융설계, 플랫폼 및 서비스 개발, 가상자산 사업담당 등이 해당되며, 메타버스 분야는 , 사업개발 , 풀스택 개발 , 기획(콘텐츠 및 서비스) ,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 아트 등이다.


서류 접수는 오는 31일 오후 2시까지 특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를 접수한다. 절차는 서류 심사와 1·2차 면접으로 이뤄지며, 면접은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외 특별 채용 전형에 한해 사외 추천제도를 운영한다. 컴투스 임직원뿐만 아니라 누구나 채용 홈페이지 내 사외 추천 페이지를 통해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할 수 있다. 채용이 성사되면 추천인은 200만원의 보상금을 받는다. 특별 채용의 최종 합격자는 경력에 따른 업계 최고 수준의 연봉이 보장되며, 일주일 간의 휴가가 제공된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1-11 11:33: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