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공영쇼핑이 25일 제주 먹거리 및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열려라 꽃길 제주특집전’을 5시간 편성해 진행한다. 제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고, 제주 먹거리를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 이번 특집전에 먹거리로 제주특대은갈치, 귤로장생 제주 꾸러미 채소모음 등이 구성됐다. 제주여행은 5성급 호텔숙박이 포함된 2박 3일 자유여행 상품이다. 렌터카 및 항공권, 제주 아쿠아플라넷 AQ패키지권이 포함돼 있다. 특집전 상품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항공, 렌트카, 숙박이 포함된 제주 2박 3일 여행권 2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미지=공영쇼핑]

공영쇼핑은 이번 특집전을 위해 방송제작팀이 사전에 제주도를 방문해, 제주 곳곳을 화면에 담았다. 코로나19로 외출이 줄어든 시청자들을 위해 제주 바다, 유채꽃 등 일찍 찾아온 제주의 봄 풍경을 방송을 통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제주의 땅과 바다의 먹거리와 여행까지 총망라한 제주도 특집전”이라며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탤 수 있도록 앞으로도 특집방송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24 11:28: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