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SPC그룹의 '파스쿠찌'가 선보이는 핼러윈 음료. [사진=더밸류뉴스(SPC그룹 제공)]

[더밸류뉴스= 허동규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핼러윈(Halloween) 시즌을 맞이해서 신제품 음료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HAPPY PASCUCCI HALLOWEEN’(파스쿠찌와 함께하는 해피 핼러윈!)을 테마로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자바칩, 민트 맛, 라즈베리 소스, 초콜릿 젤라또가 어우러진 ‘고스트 자바 그라니따’다”라고 설명했다. 


최근 커피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도 선보인다. ‘아인슈페너’와 ‘코코넛 커피 그라니따’ 등 2종이다. 이밖에도 파스쿠찌는 한정판으로 출시했던 ‘연유 콜드브루 플로트’, ‘코코넛 콜드브루 라떼’, ‘파인비타 그라니따’ 등 7종의 음료를 재출시했다.  


파스쿠찌에서는 할로윈 음료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의 해피콘에서는 이날부터 13일까지 할로윈 음료와 스테디셀러 음료를 세트로 묶은 ‘고스트 아메리 SET’, ‘고스트 라떼 SET’, ‘너랑 나랑 할로윈 SET’ 를 할인 판매한다. 


◆삼성전자,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2' 출시


삼성전자(005930)가 운동 자동 측정 등을 제공하는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2(Galaxy Fit2)'를 8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핏2'는 1.1형 컬러 아몰레드(OLED) 디스플레이에 3D 글라스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며 “'갤럭시 핏2'는 걷기·달리기·로잉머신 등 5가지 운동 기록을 측정해주며, 수영·자전거·필라테스 등 90여가지의 운동 기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갤럭시 핏2'는 넉넉한 배터리 용량으로 최장 2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핏2'는 블랙과 스칼렛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삼성전자 홈페이지,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쿠팡·11번가·G마켓·네이버 쇼핑 등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갤럭시 핏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 ‘알뜰한 멍냥상회’ 진행… 인기 브랜드 할인


쿠팡이 반려동물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할인 판매하는 ‘알뜰한 멍냥상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쿠팡 반려동물용품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강아지와 고양이의 사료, 하네스, 이동장, 배변패드 등의 상품을 카테고리별로찾아볼 수 있다. 할인 상품으로 △도비밸런스 곡물사료 △내츄럴밸런스 캣사료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제품은 반려동물을 위한 급식기·급수기, 모래·화장실, 미용·목욕·건강관리 용품 등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수생동물을 위한 관상어 용품과, 파충류, 거북이 등의 소동물·가축용품도 카테고리로 구분했다.


◆교촌치킨, 가맹점 교육 앱 ‘교촌 e-Academy’ 론칭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가맹점 교육 어플리케이션 ‘교촌 e-Academy’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교육앱은 신규 및 기존 가맹점주, 가맹점 직원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교육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교육 프로그램에는 조리 및 서비스 교육, 산업안전교육을 비롯한 법정의무교육 등 점포 운영에 필요한 내용이 담겨 있다.


또한 ‘교촌 e-Academy’는 교육 콘텐츠 외에도 마케팅 정보, 고객의 소리, 본사와 가맹점간 소통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교촌은 가맹점 근무자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및 관리가 필요하다는 니즈에 이번 앱 개발을 진행했다. 대면 교육과 더불어 수시로 교육이 가능한 e-러닝 시스템을 더해 가맹점 QSC(품질, 서비스, 위생) 역량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RMK, ‘퍼스트 센스 페이스 마스크 세트’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메이크업을 위한 ‘퍼스트 센스 페이스 마스크 세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RMK는 “‘퍼스트 센스 페이스 마스크’는 피부의 수분을 공급해 메이크업을 돕는 ‘pre-make up’ 페이스 마스크다”며 “생 분해되는 친환경 소재 ‘벤리제(Bemliese™)’를 사용해 피부에 보습감을 채워준다”고 설명했다.


2종으로 구성된 ‘퍼스트 센스 페이스 마스크 세트’는 ‘R’ (RELAX TIME) 타입과 ‘CI’ (ACTIVE TIME) 타입 2가지다.


‘퍼스트 센스 페이스 마스크’는 10월 5일부터 10월 8일까지 4일간 롯데on과 SSG에서 온라인 선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정식 런칭은 10월 9일 RMK 매장(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영등포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ebing7@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07 17:21: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