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팜스빌, 브랜드 첫 광고 모델 ‘송승헌’ 발탁...'건강·신뢰' 이미지 높여

- TV CF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 추진

- 건강한 이미지 한층 강화

  • 기사등록 2020-08-06 11:21:0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인간의 건강수명을 연장하는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팜스빌(318010, 대표이사 이병욱)은 자사 브랜드 및 기업 인지도 제고를 위해 톱스타 송승헌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에 본격적인 TV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바이오헬스케어 팜스빌 전속모델 배우 송승헌. [사진=더밸류뉴스(팜스빌 제공)]

팜스빌은 ‘신뢰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과 소통을 이어가면서 폭넓은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가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팜스빌 관계자는 '애플트리김약사네', 'PS (팜스빌 신규 브랜드)' 등 누구나 믿고 먹을 수 있는 ‘사람 중심’, ‘자연 지향’의 건강 브랜드를 선보이는 ㈜팜스빌과 송승헌의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만나 시너지 창출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팜스빌은 인간의 건강수명을 연장하는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건강에 대한 근본적인 고찰에서부터 다져온 철학과 제품에 대한 안정성, 기술력에 대한 자부심,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등으로 전세계인들의 건강한 삶을 이끌고 있다. 최근에는 △바로 느껴지는 미인콜라겐, 타트체리콜라겐,  플라센타콜라겐  △관절살리도 △악마다이어트 △비타민스토리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배우 송승헌은 지난달 14일 종영한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환자에게는 따뜻하지만 일 외에서는 반전 매력이 있는 정신과 의사 김해경 역을 소화했으며, 한국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높은 인지도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06 11:21: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